'몇 번 먹고 바꿔달라고'…배우 송혜교, '더 글로리' 김밥-바둑신 비하인드 공개

2023. 1. 6. 01:48연예인

728x90
반응형
728x170

배우 송혜교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속 김밥 비하인드를 전했다.

 

4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계정에는 '더 글로리' 송혜교의 키워드 인터뷰가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송혜교는 '더 글로리'라는 키워드에 대해 "영광"이라고 답하며 김은숙 작가, 안길호 감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송혜교가 맡은 극 중 캐릭터 문동은이 키워드로 등장하자 "보호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기 때문에 내가 연기를 함으로써 내가 보호해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답했다.

 

'김밥' 키워드에 대해서는 "참치김밥이었다"면서 "몇 번 찍고 나서는 이제 김밥 메뉴를 다른 거 해달라고 부탁했었다"며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더 글로리 속' 문동은은 분식집 직원으로 근무하며 계속 김밥만 먹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어 송혜교는 악역 박연진(임지연 분)에 대해 "사악하다"고 평했으며, 바둑에 대해서는 "계획"이라고 답했다. 그는 "드라마에서 충분히 한 것 같다. 이제 안 할래"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

 

또 송혜교는 '나를 웃게 하는 것'에 대해 반려견 루비를 꼽으며 "우리 강아지 때문에 매일 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그는 "이렇게 새롭게 인사드리게 됐는데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