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이 '차쥐뿔' 제작진에 긴급 해명 요구

2023. 6. 4. 16:04연예인

728x90
반응형
728x170

가수 박재범이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 제작진에 긴급 해명을 요구한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박재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차쥐뿔'의 한 장면을 캡처해 올렸다. 그는 이영지와 함께 케미를 뽐낸 지난 2일 공개된 '차쥐뿔' 21회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러나 박재범이 올린 사진 속 장면에는 테이블 아래에 왼쪽 발이 선명하게 보이며, 이를 본 박재범은 "근데 농담아니고... WTF is that!!!"라며 충격을 금치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재범은 "Whys there a foot there!!"라며 아무도 없는 곳에 발이 있는 것에 대한 혼돈을 드러내며 "Please tell me thats camera trick... 피디님 설명해주세요... 무서워요..."라고 제작진에게 긴급 해명을 요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 또한 공포영화를 연상케 하는 이 장면에 혼란스러워하며 다양한 추측을 제시했다. 일부는 "쓰레기인데 발처럼 보이는 거 아닌가", "이영지가 춤추는 화면을 붙여넣느라 그런 것 같다"라는 의견을 내놓았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달 23일 신곡 'Candy'를 발매하며들에게 선물을 전했다.

 

이번 발 이슈로 과연 '차쥐뿔' 제작진에게서 해명이 나올지, 그 뒷 이야기가 궁금해진 바 있다. 기대가 모아지며 팬들 사이에서도 모두 이 얘기를 주목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