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 사랑꾼인 건 아버지 덕? 한국 귀화 결심도 반대 한 번 안 한 강남 아버지 이야기

2022. 10. 11. 20:11생활정보

728x90
반응형
728x170

지난 2월 한국인 귀화시험에 합격한 강남, 그가 귀화 과정에서 겪었던 일본인 아버지와의 에피소드를 최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강남의 아버지는 아들의 결정을 조금도 섭섭해 하지 않으시고, 오히려 그의 생각을 존중해주셨다고 해요.  
 

강남

 
강남은 최근 KBS 2TV 〈신상출시편스토랑〉 촬영 현장에서 해당 질문을 받고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아내(이상화)가 대한민국 국가대표인데 도리를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했다. 아버지에게 그 이야기를 했더니 이해해 주셨다"
 
아내에 대한 "도리를 지키기 위해" 한국인이 되기로 결심한 강남이나, 그런 아들의 마음을 이해해준 강남의 아버지나 둘 다 대단한 것 같네요. 특히나 그의 아버지는 아들이 자신의 사업을 물려받길 바라는 마음에 한때 강남의 연예계 데뷔를 반대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으니까요. 이와 관련된 더욱더 자세한 내용은 7일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하니 본 방송도 시청해봐야겠습니다.  
 
강남의 아버지는 지난 9월 강남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 처음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당시 강남, 이상화 부부와 함께 저녁 외식에 나섰는데, 목소리로만 등장했죠.  
 

강남은 아버지에 이어, 어머니와도 유튜브 영상을 촬영했는데요. 이들은 함께 요리하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강남의 어머니가 며느리인 이상화의 눈치를 보는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강남의 어머니는 방송에 출연해 "아들이 너무 짓궂어서 며느리 마음고생이 심할까 봐 제가 결혼을 하지 말라고 했다"라고 털어놓는가 하면, "우리 집으로 시집와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둘이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면서 이상화를 향한 애정을 듬뿍 전하기도 했습니다.
 

강남 어머니

 

 
강남도 상대를 먼저 위하는 부모님의 아름다운 마음씨를 닮은 걸까요? 그 역시 "아내를 왕비처럼 모셔야 왕이 된다"는 말을 좌우명으로 언급하는가 하면, 무릎 수술을 앞둔 아내를 위해 스포츠 마사지사 자격증을 따는 등 결혼생활 내내 극진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 주목받고 있어요.
 

강남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