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다른 바람피고 있다는 신호

2022. 10. 13. 21:38생활정보

728x90
반응형
728x170

사람이 갑자기 변하면 둘 중 하나. 곧 죽을 때가 되었거나 바람을 피거나.


이미지 출처 : GIPHY.COM
사람이 바람을 피기 시작하면 행동 패턴이나 분위기 자체가 바뀐다. 오늘 알려주는 시그널들은 그가 다른 여자를 만나고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기에 잘 걸러 들을 것. 하지만 갑작스러운 변화에는 다 이유가 있다.

갑자기 왜이래?
어색한 다정다감함
이미지 출처 : GIPHY.COM
남자들은 사소한 변화라고 여기겠지만, 여자들에겐 평소와 크게 다른 이상한 느낌을 준다. 이 사실을 전혀 모르는 어리석은 남자들이 가장 많이 범하는 실수다. 갑작스러운 선물 공세 갑자기 꽃을 사주거나, 기념일도 아닌데 척척 선물한다? 평소와는 다른 선물 공세는 의심해볼 만 하다. 단, 평소에도 친절하고 다정했던 남자라면, 이 정도의 행동으로는 알아차리기 힘들다. 한식만 고집하는 그가 파스타를 먹자고? 식성이 바뀌는 것은 매우 큰 변화다. 보나마나 새로 만난 여자와 데이트할 때는 그녀가 원하는 음식을 사줄 것이다. 여자가 남자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혹은 가장 무난한 메뉴로 고르는 게 파스타이기 때문. 그렇게 다른 여자에겐 아무렇지도 않게 사주면서 정작 여자친구에게 핀잔만 줬던 미안한 마음의 발로로, 자신의 죄책감을 덜어내기 위해, 공평히 여자친구에게도 파스타를 사준다. 에라이... 화상아...

일이 생겼나?
갑자기 급해진 그의 모습
이미지 출처 : GIPHY.COM
평소와는 달리 다급한 모습이 자주 목격되는 그. 물론 일이 바빠서 그런 것이라면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내 눈치를 자꾸 보거나 아래와 같이 행동한다면 의심해보자. 내비게이션에 모르는 주소가…! 집-회사-여친 집-집 밖에 모르던 그의 내비에 새로운 주소가 찍혔다? 영업직에 일한다면 오케이. 한두 번 정도야 업무차, 회식차 다녀왔다는 변명이 용인될 수 있지만 그 이상 자꾸만 반복된다면…?! 그는 당신 몰래 누군가를 만나고 있다는 신호다. 전화를 자꾸 나가서 받네? 함께 만나는 동안 그의 행동에 주목하라. 평상시에는 각자 생활하느라 전화를 받지 않아도, 문자에 답변이 늦어도 ‘그럴 수도 있지’라며 너그럽게 넘어갈 수 있다. 그러나 주말에 여자친구와 데이트 도중 전화가 오거나, 그 전화마저 자리를 피해서 받는다면, 의심의 촉을 세우는 게 좋다.

자기 향수 뿌렸어?!
낯선 향기가 나기 시작했다
이미지 출처 : GIPHY.COM
신은 모든 여자에게 개코만큼의 훌륭한 후각을 준 것은 아니지만, 모든 신경세포를 바싹 곧추세울 수 있는 예민한 센스만큼은 야무지게 선사했다. 킁킁, 향기가 달라졌다 ‘어? 이거 못 맡던 냄새인데?’라는 질문에 눈 하나 깜빡 안 하고 ‘응, 얼마전에 샀어’라고 답하는 남자라면 십중팔구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증거다. 남자들의 화장품은 대부분 여친에게 맡기는 경우가 많다. 요즘 들어 관리하는 남자들이 많아졌지만 대다수는 아직 조금 둔감한 것이 사실. 그런 그가 향수를 뿌려? 심지어 로션 하나도 자기 돈으로 사기 귀찮아 하는데 직접 샀다고? 이건 소위 '빼박'이다. 거울 보는 횟수와 바람의 상관관계 변화의 계기는 늘 갑작스럽다. 나를 만날 때 그저 무심하게 입던 사람이 어느 날 너무나도 댄디하게 입고 나온다면? '얘가 드디어 정신을 차렸구나.'라는 긍정적인 해석도 좋지만 경계해야 할 상황이 생겼다고 봐도 무방하다. 심지어 거울을 자주 보며 헤어스타일까지 민감하게 신경쓴다는 것은 그가 바람의 한 복판에 있다는 증거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