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뷰티 신상 - 가을 뷰티 신상이 궁금해?

2022. 10. 13. 21:47생활정보

728x90
반응형
728x170

 

1 미스 디올에서 영감받은 디올 어딕트 립스틱 전용 케이스 2종. 플라워 장식의 ‘밀레피오리’와 다채로운 색실을 수놓은 뽀야나르 패브릭인 ‘미스 디올’로 구성됐다. 어딕트 패션 케이스-밀레피오리 꾸뛰르 에디션, 각 3만7천원대, Dior Beauty.
2 힘없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ATP 성분과 두피 혈액순환을 촉진해 영양 흡수를 도와주는 천연 파피아 추출물 등이 건강한 모발의 근원인 모근부터 케어해 준다. 트리파직 앰플 트리트먼트, 4만6천원대, Rene Furterer.
3 곱디고운 에어리 입자 파우더를 압착한 프레스드 타입으로, 마스카라 번짐이 우려되는 눈가 애굣살이나 스멀스멀 기름기가 피어오르는 콧등에 가볍게 터치하면 건조하지 않게 유분기를 잡아준다. 에어브러쉬 브라이트닝 플로리스 피니쉬, 6만7천원, Charlotte Tilbury.
4 미세한 펄 파우더가 시스루 베일처럼 피부 위에 투명한 광채를 더하는 하이라이터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블러셔와 레이어드해도 굿! 허니비 트윙클 & 슈가플럼 트윙클, 각 4만5천원대, Benefit.
5 독자적인 오키드 토튬 몰레큘러 아이 리프트™ 추출물이 피부에 깊숙이 흡수돼 눈가를 밝고 탄력 있게 가꾸고, 쫀쫀한 마무리감이 오래 지속된다. 오키드 임페리얼 몰레큘러 컨센트레이트 아이 크림, 44만5천원, Guerlain.
6 “샌들우드와 스파이스가 생동감 있게 어우러진 향에 곧바로 매료됐어요”라는 톰 포드의 말처럼 일랑일랑과 시나몬, 우드가 뒤섞인 관능적인 향에 취하는 느낌이다. 톰 포드 에니마틱 우즈 산탈 블러쉬 EDP, 50ml 36만5천원, Tom Ford Beauty.
7 매년 홀리데이 에디션의 포문을 여는 끌레드뽀 보떼가 이번엔 파리 주얼리 디자이너 엘리 톱과 함께 별자리의 무한한 광채를 시각화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외뿔소자리를 형상화한 ‘더 세럼’은 기쁨을 불러일으키는 상상 속 생명체 ‘모노세로스(외뿔소)’를 단상자에 그려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래디언트 스카이 컬렉션 더 세럼, 30만원대, Clé de Peau Beauté.
 

8 아베다 핸드크림이 유방암 캠페인을 상징하는 핑크 리본을 달고 나타났다. 10월 한 달간 판매되는 제품에 한해 개당 10달러씩 유방암 연구재단Ⓡ에 기부하니 마침 핸드크림이 똑 떨어졌다면 착한 발걸음에 동참해 보길. 핸드 릴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위드 카밍 샴푸어 아로마, 3만1천원, Aveda.

9 스위스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셀코스메트 셀맨의 대표 아이템. 독자적인 생명공학으로  추출한 사이토펩 셀룰러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렉스가 피부 속 마이크로바이옴을 보존하고 활력을 집중적으로 채워 피부 톤과 결, 영양까지 케어해 준다. 울트라 바이탈 크림, 58만원, Cellcosmet Cellmen.
10 샤넬 립스틱의 클릭 케이스와 샤넬의 클래식 백 안감에서 영감을 받은 버건디 컬러의 브러시 등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요소를 가득 품은 마스카라. 빙글빙글 돌릴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에 톡 하고 열린다. 느와르 알뤼르 마스카라, 5만9천원, Chanel.
11 이솝과 오랜 인연을 이어온 조향사 바나베 피용의 작품으로 축축하게 젖은 흙내음과 깊이를 알 수 없는 심연, 주변에 우거진 나무와 다채로운 꽃향기가 어우러져 정형화되지 않은 향의 스펙트럼을 여과 없이 보여준다. 이더시스 오 드 퍼퓸, 50ml 21만원, Ae¯sop.
12 피부 속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글로셀라™ 컴플렉스가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물처럼 흐르는 제형으로 피부에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글로셀라™ 세럼, 16만8천원, Barneys New York Beauty.
13 바르는 즉시 매트하게 표현되고, 두께감 없이 얇게 밀착돼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스럽지 않고 커버력만 높아지는 느낌. 퍼프로 피부를 쓸어주듯 터치하고 마지막에 톡톡 두드리면 더욱 고르게 밀착된다. 매트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8만8천원, Burberry Beauty.
14 라벤더, 일랑일랑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담은 두피 트리트먼트로 마른 두피에 열 방울 정도 도포하고 마사지한 후 샴푸를 바르고 물로 씻어내면 딱딱하게 굳은 두피 근육이 편안하게 이완되면서 혈액이 효과적으로 공급돼 두통과 불면증, 급성 탈모 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카피로르 아페장뜨, 28ml 8만6천원, Josiane Laure.
15 중채도의 포근한 색감과 밀착력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센슈얼 파우더 매트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업. 웨어러블한 컬러와 텁텁하지 않은 마무리감 덕에 자꾸 손이 간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립스틱, 159, 4만원대, Hera.
16 설페이트와 실리콘, 에센셜 오일, 화학적 계면활성제를 배제한 약산성 샴푸. 피부 진정 효과를 지닌 바닐라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열감이 느껴질 때 사용하기 좋다. 실카미노™ 메가-모이스처라이징 샴푸, 3만3천원, Drunk Elepha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