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케빈오 뉴욕 결혼! 역시 남다른 웨딩드레스와 화제의 하객 리스트는?

2022. 10. 13. 21:48생활정보

728x90
반응형
728x170

공효진과 케빈오가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미국 현지시각으론 11일 오후, 한국시각으로는 12일 새벽이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은 10살이라는 나이 차이 만큼이나 상상치 못한 조합으로 주목받았는데요. 3월 말 공효진이 손예진-현빈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고 바로 다음날 케빈오와의 열애 사실을 밝히며 결혼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됐습니다.
 

 
23년 경력의 배우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 경력을 가진 싱어송 라이터 커플인 터라 국내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열 줄 알았지만, 공효진-케빈오 부부는 서울이 아닌 뉴욕을 택했습니다. 케빈오가 태어나고 자랐으며 그의 가족들이 살고 있는 곳이죠. 결혼식은 부부의 뜻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만 초대한 비공개 스몰 웨딩으로 치러졌으며, 엄숙함보다는 자연스러운 파티 분위기로 연출됐다고 해요.
 
결혼식은 비공개였지만 관심은 뜨거웠습니다. 특히 정려원, 엄지원 등의 배우들과 오랫동안 보기 좋은 우정을 자랑해 왔던 공효진 결혼식 참석차 뉴욕으로 날아간 절친 리스트에도 궁금증이 쏠렸어요. 12일 현재까지 공효진을 보러 결혼식에 간 것으로 알려진 스타는 정려원과 엄지원입니다.

정려원은 최근 자신이 출연한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 홍보 차 제66회 런던국제영화제에 참석했는데요. 이후 곧바로 절친의 결혼식을 위해 뉴욕으로 향했습니다. 엄지원 역시 tvN 〈작은 아씨들〉이 종영하자마자 휴식 대신 뉴욕행을 결정했고요.
 
패셔니스타 공효진은 어떤 웨딩드레스를 입었을까요? 그는 현장을 직접적으로 공개하진 않았지만, 식장에 들어가기 직전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다리가 살짝 비치는 하늘하늘한 드레스 곁에는 빨간 양말과 뉴발란스 993 운동화가 보이는데요. 역시 공효진 답게 예상을 뛰어 넘는 신부 패션을 선보였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