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연애 못하는 5가지 이유

2022. 10. 17. 19:14생활정보

728x90
반응형
728x170

연애는 안하거나 못하거나 둘 중 하나다. 안한다는건 본인의 의지이니 상관 없다. 하지만 못하는건 나름의 이유가 있어서다. 물론, 이 이유를 고쳐야 연애하기 쉬워진다.


착각하지마세요
철벽은 이제 그만
남녀사이를 이성 관계로만 접근하려 든다. 함께 일하는 남자 직장 동료와는 의도적으로 거리를 두려는 게 옆에서 보일 정도. 그러면 생기려다가도 안 생긴다. 더불어 누군가 자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잦은 착각 역시 철벽의 이유가 된다. 굳이 마음 있는 사람에게 철벽을 치는 것도 문제, 마음이 없는 사람을 오해하며 쌀쌀맞게 대하는 것도 문제다. 주의하자.

 

 

 

현실을 보세요
환상에서 깨야할 시간
연애와 결혼에 대해 지나친 환상에 빠져 있다. 상대가 자신의 모든 행동을 이해해주길 바란다. 그런 사람과 연애하는 건 무척이나 피곤한 일이다. 다시 말하자면 연애와 결혼은 달달하지만 엄연한 현실. 상대가 나에게 배려를 해준만큼 나도 상대를 배려해야한다. 그래야 관계를 시작할 수 있다. 환상에서 깨어나 현실을 보자.

 

 

 

남자가 배달음식인줄 아니?
집콕을 그만 두자
만날 집에 처박혀있는데 대체 어느 구멍에서 남자가 생기길 바라는지? 배달앱에서는 남자를 배달해주지 않는다. 혼자라도 외출을 하거나 누군가와 접촉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갖자. 부지런할수록 연예 기회는 는다. 자신을 예쁘게 꾸미기 때문이다. 지금이라도 알아볼 수 있도록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자.

 

 

 

세상의 중심은 나?
말이 되는 소리를 해!
세상 만물의 이치가 나를 중심으로 돈다고 생각하는 사람. 연애 뿐 아니라 사회생활 자체가 어렵다. 확실히 인간성 좋고 배려 많은 사람일수록 주변에 이성이 들끓는다. 다시 말하지만 모든 것이 자신을 중심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이기적인 생각은 버리자. 특히 연애를 하고 싶다면 무조건적으로 버려야 할 생각이다.

 

 

 

구체성이 필요해
단답형이 아닌 서술형 이상형
연애하고 싶은 남자에 대한 올곧은 이상형을 단답식으로 말하는 여자들. 키는 180 이상, 연봉 5000만원 이상, 외모 아이돌급... 남자친구는 내 취향에 맞게 만드는 게임 캐릭터가 아니다.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 늘 열려 있는 마음이 필요하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