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믿고 기다려주는 팬들이 나를 움직이게 했다' 심경 고백

2022. 11. 27. 11:51연예인

728x90
반응형
728x170

용준형이 신곡 'LONER'에 담은 진심을 이야기했다.

 
 

용준형은 11월 25일 블랙메이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EP 'LONER (로너)'의 작업기를 솔직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 필름 Part.1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다큐멘터리 필름을 시작하며 용준형은 "외로움이 흔히들 누구나 느끼는 감정이고, 그 무드에서 나오는 자유로움을 표현하고 싶었다"라는 앨범 전체의 메시지를 소개했다.

 

이어 용준형의 일상과 그 안에서 만들어진 음악 이야기가 진솔하게 펼쳐졌다. 그는 "계속 믿어주시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저를 움직이게 만들었다. 그분들께 닿아야 한다는 생각에 시간보다 마음적인 여유가 오히려 별로 없었다"라고 'LONER'의 출발점에 대해 털어놨다.

 

평소에도 운전을 좋아한다는 용준형은 다큐멘터리 필름에서도 운전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차가 막히면 멍해지는데 그때 새로운 생각이 많이 난다. 빗방울이 떨어지면 기분도 같이 움직이고 그러다보면 떠오르는 아이디어도 많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금처럼 음악을 만들어서 누군가에게 들려주는 게 제일 재밌고 행복하다"라는 진심도 들어볼 수 있었다.

 

용준형은 지난 10일 EP 'LONER'를 발매하며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번 앨범은 국내 음원 차트 진입과 전 세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6개 지역 1위를 기록하며, 용준형의 감각적인 음악성이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원과 타이틀곡 '층간 소음' 뮤직비디오 외에 수록곡 'GET OVER YOU (겟 오버 유)' 안무 영상과 이번 다큐멘터리 필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연이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추후 'LONER' 다큐멘터리 필름 Part.2도 공개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