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인증샷 주고 받는 사이? 한소희와 '슈룹' 성남대군 문상민의 훈훈한 우정

2022. 11. 4. 20:52연예인

728x90
반응형
728x170

어썸이엔티

 

 tvN 토일 드라마 〈슈룹〉이 방영된 지 2주 만에 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사실 〈슈룹〉이라는 제목만 듣고서는 세련된 현대물을 떠올렸는데, '우산'의 순우리말이라고 해서 꽤 의외였던 기억이 납니다. 작품은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김혜수 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렸어요. 배우 김혜수가 맡은 중전 화령에게는 다섯 아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건방진 애물단지' 성남대군 역을 연기한 문상민이 왠지 낯이 익습니다. 2021년 넷플릭스 〈마이네임〉에서 막내 형사로 출연한 배우인데요. 〈마이네임〉은 그의 이름을 제대로 알린 작품이기도 합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스토리

 

 그가 함께 출연한 한소희와 여전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어요. 한소희는 지난 23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문상민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슈룹〉을 같이 시청한 모습을 인증했습니다. 또한 문상민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서 "슈룹"이라고 적기도 했죠.
 

문상민 인스타그램스토리

〈마이네임〉에서 인연을 맺은 한소희와 문상민은 지난 6월에도 만남을 인증한 적 있습니다. 이때 벌어진 해프닝은 화제가 됐어요.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소희와 송강의 투 샷이라며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남성과 여성은 마스크와 모자를 쓴 채 인도 위에 서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여성이 한소희라고 추정되자 상대 남성이 배우 송강이 아니냐는 추측이 퍼졌어요.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JTBC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 호흡을 맞춘 사이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황당한 소문은 문상민의 한마디로 일축됐습니다. 문상민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사진과 함께 "'마이네임' 모임"이라고 글을 올린 겁니다. 알고 보니 일부 누리꾼들이 송강인 줄 알았던 사람은 문상민이었고, 사진 역시 〈마이네임〉 스틸컷 작가가 찍어 올렸던 거였어요. 이날 이후, 최근 한소희와 문상민이 사진을 올렸다는 건 정말로 친한 누나 동생 사이임을 못 박은 셈입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박서준과 한소희의 드라마 〈경성크리처〉가 2023년 넷플릭스 공개 예정이라는데요, 내년에도 두 사람의 시청 인증샷 기대해봐도 되겠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