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이소라 위해 대마초 흡연? 절대 NO'

2023. 12. 7. 20:13연예인

728x90
반응형
728x170
 

"슈퍼마켙" 신동엽이 대마초 흡연과 관련된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습니다.

신동엽은 '메리앤시그마-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에피소드' 1회에서 대마초를 흡연해 걸렸던 1999년 말은 자신이 흡연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소라와 관련된 어떤 일을 위해서"라며 말을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또한, "내가 그런 일을 겪었을 때, 소라와 관련된 어떤 이유로 내가 억지로 대마초를 했다는 얘기가 있다"고 말하며, "정말 말도 안 되는 얘기인데 이전부터 사석에서는 그렇다는 얘기를 해명했지만, 여러 곳에서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내가 어떻게 할 수 없었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이소라는 "SNS를 많이 사용하는 시대라서 이런 일이 많이 발생하는 것 같아요. 잘못된 뉴스와 그로 인해 만들어진 상상이 영상으로 퍼져나가죠"라며 "그 부분에 대해 방송에서 '이야기하자'고 연락이 왔었는데 그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결국 우리에게 진실한 소통이 필요하죠. 우리 둘이 만나는 것보다 더 큰 진실된 소통이 어디에 있을까요?"라며 "이제까지 함께해온데 이런 상황이 믿기지 않았어요. 그 얘기를 하게 돼서 감사해요"라고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신동엽은 이에 대해 "내가 의도하지 않게 많은 실수를 했어요. 진실로 미안한 것도 많지만 그런 일로 인해"라고 말했고 이소라는 "왜 끊임없이 사과를 하냐고요. 선물을 줘도 괜찮아요"라고 재치있게 말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